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탐방

서비스도 맛도 최고 진주맛집 진주참치명가!

by 렌딜 2016. 11. 14.
728x90

진주 평거동에 새로운 참치 맛집이 문을 열었네요.

바로 '진주 참치명가' 입니다.

 

참치 메뉴가 평소에 먹기 힘든 고급음식인만큼

매니아층인 분들이나 분위기있게 식사하시는 분의 경우

여러가지로 신경쓰시는 부분들이 많을거에요.

참치의 신선도, 부위, 손질에서부터 서비스와 다양한 음식들까지!

 

참치명가에서는 최대한 손님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하여

항상 손님이 최고로 만족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고 합니다!!

 

먼저 가게를 둘러보도록 할게요.

 

 

 

넵 깔끔한 전경이네요~

 

 

 

 

 

 

 

 

사장님의 양해를 구해 이른 시간 내부를 촬영해보았어요.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아늑하네요.

방이 조용하고 아늑해서 다른 사람 시선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굉장히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음식점은 음식으로 승부를 해야겠죠?

직접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참치가 나오기 전에

죽과 다양한 밑반찬, 초밥 등

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

보는 눈도 먹는 맛도 즐거움!

 

 

 

 

 

 

메인 요리인 참치회입니다.

부위별로 정말 정갈하게 잘 디스플레이한 것 같아요.

물고기 모양의 접시도 독특하고

꽃과 풀들로 꾸며놓아서 먹기 아까워

한참을 망설였네요 ㅎㅎ

예쁜만큼 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습니다.

 

놀라운건 리필도 된다는 사실!

맛에 놀라고 서비스에도 놀랐습니다.

 

 

 

 

 

 

 

 

 

메인 요리를 먹고도 요리가 끊이질 않네요.

참치타다끼에 홍합탕, 야채/단호박 튀김, 알밥, 참치구이까지

특히 참치 구이의 경우 먹기 힘든데

직접 발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장소는 평거동 700비어와 콩나물해장국집 사이

이전에 두미도횟집이 있던 곳입니다.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즐겁게 회식을 보내고 싶을 때

때론 고급스러운 참치를 음미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미리 예약전화 넣으시면

사장님이 더 신경써주신다고 하네요.

 

진주맛집!

참치맛집!

진주 참치명가

 

많이 방문바래요~

 

 

 

 

 

 

 

 

 

 

 

 

 

 

300x250

'라이프 >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미정 (교대역)  (0) 2017.11.22
주커피 zoo coffee (남부터미널점)  (2) 2017.10.23
감격시대 (교대점)  (4) 2017.10.17
대한맥주집 홍대점  (0) 2017.10.10
오늘, 와인 한 잔 (교대점)  (0) 2017.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