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탐방

감격시대 (교대점)

by 렌딜 2017. 10. 17.
728x90








부모님과 교대역에서
가장 고기가 맛있는
제일 맛집인 탐라도야지에서
먹으려다 사람도 많고
또 같은 탐도(탐라도야지)
가게에서 새로 오픈했다는
'감격시대' 로 가보았어요~

학교다니면서
탐도에 무한리필 메뉴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를 많이 해서
더 설렛던 것 같아요.










고민하다 무난하게
시대 무한리필로 시켰어요!

다른 무한리필집을 그동안
자주 갔었지만 매번
사실 고기의 품질 자체는
만족을 하지못하여서
어떨지 더 궁금했는데...










와...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그 어떤 커미션과 광고의도없이
순수하게 솔직후기입니다!!

정말로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굉장히 맛있었어요.

그냥 소고기집이라 해도될정도의
퀄리티였어요.
알고보니 소고기가
'블랙앵거스'라는 미국의 한우라
할수 있는 고급육이었네요.

그리고 탐도 특유의
다양한 밑반찬 종류와
푸짐한 양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된장국, 계란찜, 묵사발, 고추무침 등등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ㅎㅎ
특히 저는 묵사발이 bb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4번이나 더 리필해먹었네요ㅠㅠ..
죄송...ㅎ

마지막으로 나가면서
달콤한 소프트아이스크림까지 먹으니
마무리도 상큼!!


교대역/서초동 근처에서
소고기를 실컷 드시고싶다면
'감격시대' 완전 추천드려요ㅎㅎ










감격시대 교대점
교대역 맛집 감격시대
소고기 맛있는 집 추천
소고기 무한리필 추천
고기 제일 맛있는 집
서초동 고기집 추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