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소비/관심있는 ITEM

2017 남자머리는 강다니엘 헤어스타일

by 렌딜 2017. 9. 30.
728x90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을 꼽으라면
당연히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아닌가 싶어요.

서구형의 조각미남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보면 볼수록 뭔가
귀엽고 섹시하고 빠져드는
매력이 물씬 느껴지네요!

아이돌에 별로 관심없는 저도
한 후배 때문에 생일까지 외우고
매력에 빠져들엇답니다 ㅎㅎ...

이번에는 강다니엘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해요.

저도 요즘 아주 살짝
비슷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고 있는데
촌스럽지않고 세련되면서
그렇게 지나치게 꾸민것 같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미용실을 가거나 스타일링을 할 때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좀 별로라고
생각했던 밋밋한 앞머리 내린 모습.


이마가 살짝 보이는
머리스타일이 뭐랄까
굉장히 섹시하게 느껴지네요.

2017 남자 헤어스타일
강다니엘 머리스타일

이렇게 한번 해보아요~


마지막은 살짝 도전한
제 사진입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