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소비/관심있는 ITEM

(스파오) 가을에는 귀여운 더플코트 + 착샷/솔직후기 추가

by 렌딜 2017. 10. 2.
728x90


이제 정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요.
정말 가을느낌이 물씬.

코트 생각이 솔솔나기 시작하는데
뭐랄까 코트를 입으면
너무 꾸민것 같아보이고
또 개성없어 보일것 같은
기분이 들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부담없이 입기좋은
떡볶이꼬트라고도 불리는
귀여운 더플코트를 추천해드려요!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느낌도 있고,
무엇보다 안꾸민듯 꾸민것같은
자연스러움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워낙 더플코트도 비싼 제품이 많고
또 너무 저렴하면 품질이 안좋다보니
고민이 많은데
스파오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니
나쁘지않은 느낌이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간거라
착샷이나 상세한 리뷰는 없지만
다들 이쁘다고 했었네요.

저도 이번 가을은 더플코트로
무난하게 보낼까 합니다ㅎㅎ

가격은 10만원 초반 정도라
큰 부담은 안될거 같아요.

기회가 되면 착샷도 올릴게요~

더플코트 링크 (스파오 공식홈페이지)


***
수익성이 전혀없는
순수한 포스팅입니다.
***






***

홍대 스파오점에 가서
이번시즌 더플코트를
직접 입어보고 뫘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결국 질렀습니다...
넘 이쁨ㅎㅎ


거울샷을 잘 못 찍어서
약간 어색하긴한데
실제로는 굉장히
마음에 들고 예뻤어요

후드가 없는게 좀 아쉽지만
후드를 입고 입을수도 있으니
크게 상관은 없을것 같아요ㅎㅎ

너무 이쁘고
굳이 단점을 찾자면
과연 이게 따뜻할까?? 정도...

그래도 히트텍을 주문해서
큰 상관 없을 것 같아요~

다시한번 강추드립니다.


스파오 더플코트 착샷
스파오 더플코트 솔직후기
추가입니다!


2017 남자 패션 추천
가을 남자 코트
가을 남자 아우터
남자 더플코트
남자 떡볶이코트
스파오 더플코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