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소비/관심있는 ITEM

(무신사스토어) 맨투맨 셀렉/추천

by 렌딜 2017. 10. 6.
728x90


어느새 날씨도 쌀쌀해지고
맨투맨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맨투맨은 뭔가 부담이 없으면서도
깔끔하고 종류에따라 개성있는 느낌도
연출할 수 있기에 굉장히
좋아하는 아이템이에요~

남자 아이템 추천이지만
남녀공용 특히 커플룩으로도 좋아요ㅎㅎ

이번에 무신사에서
한가위 이벤트도 하니
가을맞이룩으로
타이밍을 잡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이벤트 아니어도 맨투맨은
거의 항상 할인하는듯ㅎㅎ)




* 무신사스토어 *




제가 쭉 둘러보다가
정말 이뻐서 구매예정인 것들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

COLOR BLOCK SWEAT SHIRT BLACK
#모티브스트릿


색감이 너무 이뻐요
그냥 형광색이었다면
솔직히 부담스러울것 같은데
색조합이 너무 이쁨!








COLOR BLOCK SWEAT SHIRT GRAY
#모티브스트릿

위 아이템이랑 같음!
커플룩으로 입어도 너무 이쁠듯.
남녀 따로 위아래 아이템을
입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LINE TURTLENECK SWEATSHIRT
#모티브스트릿

이 맨투맨은 꼭 살 예정.
그냥 완전 내취향이네요
깔끔함 + 귀여움
그냥 너무 마음에 듬!






N.P TURTLENECK(GRAY)
#디폴트

2순위를 뽑자면 이 아이템!
이제 슬슬 날씨가 추워질텐데
레이어드가 깔끔해서
너무 좋담!!







PSYCHO BUTCHER BOX SWEAT SHIRT(BLACK)
#크리틱

프린팅이 매력적인 맨투맨
컬러가 눈길을 확끌면서도
깔끔한 느낌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참 이쁠듯.







TWO-TONE HALF ZIP-UP(GRAY)
#디폴트

맨투맨은 아니지만
이뻐서 집업도 하나 추가~
셔츠와 레이어드해서
지퍼를 열어도 좋고
목까지 올려도 매력적인 아이템!








***

* 무신사스토어 *

일단 몇개만 주문하고
나머지는 고민해봐야겠네요.
기회되면 착샷 및 후기도 올릴게요.

이번 가을은 느낌있으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봐요!


남자 가을패션
남자 맨투맨 추천
여자 맨투맨 추천
커플 맨투맨 추천
남자 맨투맨 스타일링
무신사 맨투맨 추천
예쁜 맨투맨
독특한 맨투맨
깔끔한 맨투맨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