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소비/관심있는 ITEM

(에잇세컨즈) 아우터 추천/셀렉 + 솔직후기

by 렌딜 2017. 10. 12.
728x90



오늘은 정말 춥더라구요
남자분들 가을/겨울 아우터
생각나실것 같아서
이렇게 찾아보았습니다.

에잇세컨즈
공식홈페이지에서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이쁜 아이템들을
뽑아보았으니
참고바래요~

특히 이번에는
기본적인 아이템들
필수적인 것들로 구성했어요~






17FW 블랙 경량다운 브이넥 베스트
자세히보기


경량다운 베스트는 패딩조끼로도 불리죠
어떤 옷에 걸쳐도 무난하고
추운날씨에는 레이어드해도 좋아요.
편하고 꾸민것같지 않으면서
깔끔한 느낌을 연출한답니다!
적극추천해요~









17FW 블랙 리브 퀄팅 루즈핏 롱 패딩
자세히보기

날씨 추우면 따뜻한게 최고에요.
그럴때마다 생각나는 돕바
바로 롱패딩이에요ㅎㅎ
루즈핏이라 따뜻하면서도
실제로 입었을때 핏이 굉장히 좋아요!
추운겨울 버티는
커플아이템으로도 굿굿










17FW [LAB8] 애쉬 테일러드 칼라 루즈핏 코트
자세히보기

굉장히 기본적인 코트입니다.
특히 검정 회색 카멜색 중
적어도 2개는 있어야하는
베이직하고 깔끔한 싱글코트에요.
없다면 꼭 장만해봐요ㅎㅎ

아 그리고 마지막 핑크색코트는
피부톤이 밝거나
마르신분이 입으면 참 이쁠것같아요.!





17FW [LAB8] 블랙 테일러드 체크 루즈핏 코트
자세히보기

그냥 단색 코트가 지겹다면
체크코트는 어떨까요?
안에 어두운 옷과 함께 입으면
도깨비훈남 느낌 물씬날것같아요~








17FW 와인 벨벳 블루종
자세히보기

요즘 블루종이나 항공점퍼가
많이보이는데
이 아이템은 독특하게도
벨벳 소재로 개성을 살리고 있어요.
깔끔한게 좋은데 평범한게 싫으면
적극적으로 추천해요!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고있어요.
크게 욕심내거나 화려한 아우터를 찾기보다
깔끔하고 단정한 기본 아우터들을
준비해보아요.

꼭 챙겨야할 아이템들은 망설이지말고
차근차근 챙겨봅시다.
이외에도 에잇세컨즈에서
세일기획전도 있고 예쁜 옷들이
많으니 잘 살펴봐요!

보시는분 모두
서늘한 바람이 잘 어울리는
훈남으로 고고 :)








***

'솔직 후기'






잠실 롯데월드몰
에잇세컨즈에 다녀왔어요.

가볍게 세일 이벤트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네요.

역시나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코트밖에 안보이는 기분.

코트 종류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눈에 쏙쏙 들어오는 코트들만
몇 장 찍어봤어요

핑크/베이지색 코트는
확실히 이뻤어요.
피부톤이 하얗고 마른 분들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그 밑에 약간 푸른빛 도는 코트는
인기가 많았어요.
확실히 흔하지않은 색상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호기심 반
관심 반으로 입어보는것 같았습니다~
착샷을 살펴보니
생각외로 너무 잘어울리고
부담스럽지 않았어요ㅎㅎ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눈길이 가는건
머니머니해도 마지막 체크코트!

색감이 정말 너무 이뻤어요.
그냥 딱보면
아 이걸 입으면 멋이 흐르겠구나...
이런 느낌.

착샷도 있는데 스파오더플코트
뺨칠 정도로 못찍어서
이번에는 참도록 할게요ㅠ

어쨌든 정말 이뻐요.
완전 추천!


이외에도 더블코트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기회되면 더블코트 리뷰도 올릴게요~











***

2017 남자가을패션 추천
2017 남자겨울패션 추천
남자 아우터 추천
남자 싱글코트 추천
남자 체크코트 추천
남자 패딩조끼
남자 블루종
에잇세컨즈 아우터
에잇세컨즈 세일
남자패션 추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