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소비/관심있는 ITEM

(탑텐) 패딩조끼 솔직후기 / 착샷

by 렌딜 2017. 10. 19.
728x90





오늘은 강남 스파오 가는길에
탑텐도 들렸어요.
날씨가 애매하게 쌀쌀해서
가볍게 입기 좋은 패딩조끼를
사려고 나왔어요ㅎㅎ


처음에는 스파오 패딩조끼를
사려고했는데 뭐랄까
약간 흐물흐물하고
힘이 없는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탑텐에 들렸어요.


들어가니 49,000원 패딩조끼가
29,000원에 세일중이네요!
ㄱㅇㄷ~
(사실 항상하는 세일...ㅎ)


정확한 명칭은 베이직 하이넥베스트입니다.
무광의 깔끔한 느낌나는 패딩조끼와
울패딩 느낌나는 패딩조끼
2종류가 있었어요~


무광은 가볍고 편하게 입기 쉬운 느낌
울느낌은 깔끔하고 코트나
캐주얼정장에도 어울릴듯한 느낌이에요


둘 중에 고민을 많이했는데
저는 울느낌나는
블랙 패딩조끼로 골랐어요ㅎ


저렴한 가격에 정말 이쁘네요
무엇보다 흐물흐물거리지않고
목까지 잘 잡아주어서
너무 좋아요ㅎ

올 가을/겨울 부담없이
자주자주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이번 아이템도 완전추천!!




아래는 착샷입니다~






탑텐 패딩조끼 후기 착샷 리뷰
탑텐 패딩베스트 추천
남자 패딩조끼 추천
남자 울패딩조끼 추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