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소비/관심있는 ITEM

(유니클로) 경량패딩조끼 솔직후기 + 착샷

by 렌딜 2017. 10. 30.
728x90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슬슬 코트를 꺼내입기 시작하는데
먼가 코트만으로는 부족한거 같기도하고
깔끔하게 레이어드할 아이템을
찾다가 경량패딩조끼가 눈에 들어왔어요

안에 입어도 될만큼 얇지만
그런대로 보온성도 지닌
굿굿 아이템이라 바로
기본템의 성지 유니클로를 찾아갔습니다.

파미에스테이션/신세계백화점 고터점
유니클로를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그런데 뭔가 진열대가 어수선해서
아이템들을 찾기 힘들었네요ㅠ




먼저 인터넷 모델샷입니다.


'-'
이렇게 디스플레이 해놓으면
누가 살까요...?
그래도 직접 간김에 실제 제품을
살펴보았습니다.

정식 명칭은
울트라라이트다운컴팩트V넥베스트
라는데...
그냥 쉽게
유니클로 경량패딩조끼라고 해두죠.

이제 착샷입니다...ㅎ













일단 제가보기에 옷자체는 이뻤어요.
블랙 네이비 와인 색상이 있었고
미세하게 마이크로 체크패턴도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체크패턴이 있는게
더 이뻐보였던 것 같아요.
패턴이 잘드러나는게 아니라
은은하게 드러나서
상대적으로 고급스러워보였어요!



근데 뭐랄까
이렇게 입어서 그런가
모델이랑 다를바없는데? 이런느낌ㅋㅋㅋ

굉장히 가볍고 편해요
솔직히 따뜻한건 1도 모르겠고..

친구는 인력거꾼 같은 느낌이라네요.
과거로의 회귀랄까
약간 등산가는 아주머니 같기도하고
쇼미더머니에서 핫했던
래퍼 넉살같은 느낌도...







그래서 고민하다 결국 구매는 안했어요.
할인 세일 행사하면
구매의사는 있습니다ㅎㅎ
정가 주기에는 아까운 느낌..
정장 안에 입으려했는데ㅠ








그렇게 지하철을 타려고
고터 3호선에 갔는데
어딘가 익숙한 옷이 보이네요ㅋㅋㅋ


이거 실화냐
3만원 차이인데
비주얼은 똑같은데???

너무 저렴해서 살까하다가
그냥 왔네요. ㅎㅎ
그냥 사버릴걸 그랫남...



여튼 유니클로 경량패딩조끼
솔직후기를 남기자면

이쁘긴하지만 가격대비 좋다고
보기 어려울 것 같아요.
그냥 노브랜드 상품과
큰차이없을 것 같네요.



실습때문에 바쁘지만
시간이 되면
스파오 탑텐 에잇세컨즈 등등
스파브랜드 경량패딩조끼를
비교하고 후기남겨볼게요~



너무 초췌하게 간거라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

유니클로 경량패딩조끼 솔직후기
유니클로 경량패딩조끼 착샷
남자 가을겨울 패션
남자 아우터 추천
남자 패딩조끼 추천










300x250